주요기능

타임인아웃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합니다.

  • 출퇴근체크
  • 직원관리
  • 급여계산
  • PC ON/OFF
  • 체크기능
    직원이 사용하는 기능으로 출퇴근시 시작과 종료시의 시간을 기록합니다.
    직원은 자신의 핸드폰에서 출근시간 이력을 확인 할수 있으며
    다른 직원의 출근시간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PC,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체크가 가능하며 직원의 노동 시간을 빠르게 집계하고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개인별/그룹별 출퇴근 기록
    전 근무지, 전 직원의 근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원은 근태 기록이나 연장근무 현황을 관리자측은 직원의 근무 상황이나
    각 직원의 근태 기록을 체크할 수 있으며 직원별, 그룹별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과거, 현재 직원 개인별, 그룹별로 출퇴근현황을 엑셀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알람기능
    출퇴근 체크를 인지 못할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출퇴근 시간 전에
    알려주는 알람 기능. 52시간 근무제에 기초한 노동시간 초과 근무나, 체크 누락,
    승인대기 등도 자동으로 알람이 공지됩니다.
    휴가 신청으로 승인 대기 등을 앱으로 알려주는 알람기능.
    지각 혹은 결근 등의 근태 상태를 색상으로 표현하여
    쉽게 근태 상태를 파악할수 있습니다. 전 근무지, 전 직원에게
    알람 기능을 통해 관리자로부터의 공지사항을 전달할수 있습니다.
  • 자동출근 체크
    타임인아웃에 등록된 근무정책 내 출근 시간 30분 전,후로 근무지에 도착할 경우
    안드로이폰 사용자는 어떤 행위없이 출근 동시에 자동 출근체크가 이루어지며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알림을 보내고 확인을 하면 출근 체크가 이루어집니다.
  • 직원별 출퇴근 정책관리
    직원 개인별 출퇴근 시간을 자유롭게 지정할수 있습니다.
    오전/오후/야간근무등으로 그룹을 지정하여 출퇴근 시간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 다수 직원 초대
    직원수가 많은 경우에는 파일업로드 기능이 있어 일괄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 근무일정(시프트) 관리
    근무패턴별, 개개인별 유연한 스케줄 작성이 가능하며 귀찮은 근무일정 작성을
    직관적으로 보기쉬운 관리화면으로 간단히 설정 가능합니다.
    직원으로부터 핸드폰으로도 근무 희망일을 수집하고 희망일을 확인하면서
    근무일정 작성이 가능하며 완성한 근무일정은 각 시간별 스케줄별 검색이 가능하며,
    PDF로 출력 및 메일로 배포 혹은 직원에게 간단히 공유가 가능합니다.
    직원은 핸드폰을 통하여 언제나 어디에서나 확인이 가능하여
    근무일정을 잊어버리는 일은 줄어듭니다.
  • 휴가 및 연차등의 신청/승인기능
    야근, 휴가신청은 물론 모든 신청 승인 업무를
    타임인아웃을 통하여 간단하게 행할수 있습니다.
    신청 후에는 승인자에게 알람으로 통지가 되며
    신청결과는 신청자에게 알람으로 통보됩니다.
  • 연차관리대장
    직원의 연차 및 휴가 이력 및 신청한 연차일을 확인 가능합니다.
  • 연장근무관리
    직원은 연장근무를 관리자에게 신청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수락 및 거절할 수 있습니다.
    과거 연장근무한 직원의 이력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근로계약
    직원들에게 전자 서명을 요청하여 전자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미리 작성된 계약서 양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계약서 양식을 쉽게 수정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리화면에서 직원들을 선택하여 전자 서명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의 여러가지 직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급여계산
    직원의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해주고 급여명세서는 메일로 바로 발송가능합니다.
    복잡한 임금체계나 각종보험이나 세금은 물론 독자수당 설정도 가능합니다.
    직원들의 정보를 한 번만 입력해 두면 자동으로 급여계산이 되며 시급, 일급, 월급의 설정은 물론, 주택비나 교통비등의 각종 수당도, 직원마다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급여계산 시작일과 종료일, 급여지급일을 자유자재로 분류할수 있습니다.
    근무지에 지각한 직원의 급여 근태공제도 가능합니다.
  • 직원별 급여정책관리
    직원 개인별/그룹별, 정사원/아르바이트,
    시급/일급/월급의 태로 급여정책을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 근태공제
    관리자의 설정에 의해 근무지에 지각한 직원 혹은
    유급/무급휴가의 등 급여에서 공제도 가능합니다
  • 각종수당 자동계산
    급여 명세에 표기하는 항목을 자유롭게 추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SV다운로드
    급여정산은 CSV 파일의 데이터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내부 ERP와 연계가 가능합니다.
  • PC ON/OFF 제어
    PC POWER ON시 처음 만나는 화면입니다. 출근하기 버튼을 통하여
    출근처리 할 수 있으며 회사 옵션에 따라 PC ON시 자동 출근처리 할 수 있습니다.
  • 내 근태현황 대시보드
    대시보드에서 내 근태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무제에 따라 누적, 잔여, 주평균 근무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근태현황 관리
    내 근태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정책에 따라 일별/월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룹별 근태현황 관리
    현재 설정된 회사 내 같은 부서 근태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별/월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리비움 신청
    근무 중 자리를 비울 때 자리비움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업무구분 중 "업무"를 설정하면 업무상 자리비움이 적용됩니다. (예- 회의 / 보고 등)
    업무구분 중 "비업무"를 설정하면 비업무상 자리비움이 적용됩니다. (예- 휴식/병원 등)
    적용한 업무 구분에 따라 근무 시간에 영향이 있습니다.
    비업무 자리비움의 경우 근무시간에서 제외됩니다.
  • 연장근무, 휴가신청
    야근이 불가피한 경우 간단하게 사유를 입력 하시면 관리자에게 전달이 됩니다.
    예정시간을 입력하면 예상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휴가 신청 버튼을 통해 연차를 원하는 날짜에 휴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승인, 반려 등의 현황은 결재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